지니5633020님의 미나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3020님의 미나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3020
리뷰212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13
시장에가서 미나리를사왔습니다 살짝데쳐서 초고추장에 묻혀서 밥과 먹으니 향도좋고 맛이좋아요 밥맛없을때 드셔보세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6kcal
미나리
4.8(리뷰 271개)
·식단기록6천+0
지니5633020
리뷰212

100g(100g)
16kcal
미나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