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오꼬님의 군만두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삐오꼬님의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삐오꼬
리뷰1152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14
집에서 손수 빚은 손 만두인데요 기름에 구워서 군만도로 만들었어요. 구워 먹으면은 왠지 더 맛있는 느낌이에요. 칼로리는 무시할 수 없어요
#일반식 #저녁

1개(19g)
49kcal
군만두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만+0
삐오꼬
리뷰1152

1개(19g)
49kcal
군만두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