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4592님의 자몽차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4592님의 자몽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4592
리뷰657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2.14
겨울에는 따뜻하게 마시는 자몽차..
약간의 쌉쌉함과 달콤함이 피로를 풀어 주는거 같아요..
감기에도 좋고 ~^^~
#일반식 #간식

100ml(100.09ml)
20kcal
자몽차
4.8(리뷰 100개)
·식단기록553회0
지니5654592
리뷰657

100ml(100.09ml)
20kcal
자몽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