솜쭌엄마님의 숙주볶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솜쭌엄마님의 숙주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솜쭌엄마
리뷰756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14
소고기가 조금 섞인 숙주볶음입니다. 숙주는 많을 수록 좋아요 ㅎ 아삭아삭한 식감과 고기의 감칠맛이 적당히 어울어져서 반찬으로 딱이에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79kcal
숙주볶음
4.9(리뷰 136개)
·식단기록891회0
솜쭌엄마
리뷰756

100g(100g)
79kcal
숙주볶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