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니1815님의 군만두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후니1815님의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후니1815
리뷰431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14
언제 먹어도 맛있는 군만두입니다. 집에서는 저렇게노릇노릇굽기가 힘드네요. 중식당가면 꼭 시켜먹는 군만두가 정말 바삭하고 육즙도 풍부해서 더더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개(19g)
49kcal
군만두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만+0
후니1815
리뷰431

1개(19g)
49kcal
군만두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