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곰수닝님의 군만두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팩토리곰수닝님의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팩토리곰수닝
리뷰324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14
겉이 바삭하게 구워졌고 안은 고기,채소비율이 잘 맞아서 담백하면서도 은근한 감칠맛이 맛있어요.
군만두인데도 기름지지않고 짜장,짬뽕과 먹으니 더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개(19g)
49kcal
군만두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만+0
팩토리곰수닝
리뷰324

1개(19g)
49kcal
군만두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