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아홀님의 숙주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리아홀님의 숙주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리아홀
리뷰422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14
숙주볶음이에오 고기랑 야채등등같이 볶았나바요 간도 쎄지 않고 따뜻하게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오랫만에 정말 맛있는 숙주볶음이었네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79kcal
숙주볶음
4.9(리뷰 136개)
·식단기록891회0
리아홀
리뷰422

100g(100g)
79kcal
숙주볶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