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맹자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결맹자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결맹자
리뷰155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0.11
여긴 날씨가 갑자기 또 더워요 친구들과 카페가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먹었습니다. 그나마 칼로리 적어서 다이어트에도 좋지요
#일반식 #점심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7개)
·식단기록12.1만+0
결맹자
리뷰155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