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OOOO님의 옵스 에스까르고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1OOOO님의 옵스 에스까르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1OOOO
리뷰803
조회수 38 작성일자 25.10.11
에스까르고 처음 먹어봤는데
약간 조개맛이네요
달팽이라고 생각하지 말고 그냥 먹어야.. ㅎㅎ
소스에 찍어먹어야ㅠ더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2g)
68kcal
옵스에스까르고
5.0(리뷰 7개)
·식단기록7회0
1OOOO
리뷰803

1인분(12g)
68kcal
옵스에스까르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