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15
맥도날드 카페에 아메리카노요. 겨울철에는 뜨거운 아메리카노를 먹어요 ㅋㅋ 저는 보통 곧 죽어도 뜨아입니다ㅋㅋ 맛있네요
#일반식 #간식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7개)
·식단기록12.1만+0
김키미
리뷰4201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