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걸님의 교촌 레드윙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씽씽걸님의 교촌 레드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씽씽걸
리뷰232
조회수 46 작성일자 25.10.11
비 오는 토요일 저녁 치킨이 땡겨 교촌 레드윙 주문
역시 아는 맛이 무섭죠
치킨 양이 좀 줄어든거 같아요
치킨박스 열자마자 동생과 경쟁하듯 먹어서
순삭!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57kcal
교촌레드윙
4.9(리뷰 42개)
·식단기록463회0
씽씽걸
리뷰232

1인분(100g)
357kcal
교촌레드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