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스미님의 양반 소고기죽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스미님의 양반 소고기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스미
리뷰2490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2.15
소고기죽 많이 만들었어요 아기가 잘 먹어주기를 바라며 정성스럽게 만들었어요 고소하고 속은 달달해 넘나 맛났어요 조미료 없이도 좋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288g)
160kcal
양반소고기죽
4.8(리뷰 59개)
·식단기록915회0
사스미
리뷰2490

1인분(288g)
160kcal
양반소고기죽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