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살좀드리까님의 참선진녹즙 양배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내살좀드리까님의 참선진녹즙 양배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내살좀드리까
리뷰91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15
안녕하세요 양배추 무침(케찹,마요네즈)에 비벼서 셀러리식으로 먹어보았습니다 양배추는 몸에 좋잔아요 그래서 먹어 보았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ml)
25kcal
참선진녹즙양배추
4.9(리뷰 113개)
·식단기록2천+0
내살좀드리까
리뷰91

1인분(100ml)
25kcal
참선진녹즙양배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