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불러님의 군만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그냥불러님의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그냥불러
리뷰114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15
오한수 군만두는 조카 인생만두라네요 피가 적당히 두껍고 안에 다진 돼지 고기와 숙주 등 푸짐하게 들어있어요 찍어먹는 간장이 감칠맛 있어 좋았고 매운 양념이랑 페어링도 아주 좋아요
#일반식 #점심

1개(19g)
49kcal
군만두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만+0
그냥불러
리뷰114

1개(19g)
49kcal
군만두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