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퉁이님의 양반 소고기죽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진퉁이님의 양반 소고기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진퉁이
리뷰141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15
저는 죽을 좋아하는 편이라 아프지 않아도 자주 먹는 편입니다 소화도 잘 되고 , 맛있는게 위에도 편하고 아주 100점 음식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88g)
160kcal
양반소고기죽
4.8(리뷰 59개)
·식단기록915회0
진퉁이
리뷰141

1인분(288g)
160kcal
양반소고기죽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