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사탕1님의 군만두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별사탕1님의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별사탕1
리뷰738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15
후라아팬에 살짝 기름 두르고. 군만두 조리. 찐거 보다 더 맛있어요. 기름에 튀기듯 하면 더 좋음. 좀 누끼하면 단무지나 김치하고 맛있게 먹어요
#일반식 #저녁

1개(19g)
49kcal
군만두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만+0
별사탕1
리뷰738

1개(19g)
49kcal
군만두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