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밍9님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밍9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밍9
리뷰246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0.12
아직 좀 덥지만,,찬바람 불기 시작하면 먹어줘야하는 칼국수~ 자주 먹어도 안질려서 신기하다 여기는 김치도 맛깔나서 배추김치에 크게 말아서 먹어주면 환상!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1개)
·식단기록9.9만+0
김밍9
리뷰246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