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참선진녹즙 양배추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참선진녹즙 양배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15
양배추 채썰어서 마요네즈 케첩 소스만큼 맛있는게 잇나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기본 맛이예요 너무 맛있어요 사랑스러운 맛이랍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ml)
25kcal
참선진녹즙양배추
4.9(리뷰 113개)
·식단기록2천+0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1인분(100ml)
25kcal
참선진녹즙양배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