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님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레몬님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레몬
리뷰3071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15
제가 좋아하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입니다. 제일 기본이 맛있지요. 외식하고 느끼한속에는 커피 한잔 좋지요 힐링 타임 즐겼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355ml)
10kcal
스타벅스아메리카노
4.9(리뷰 125개)
·식단기록889회0
안레몬
리뷰3071

1잔(355ml)
10kcal
스타벅스아메리카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