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립님의 서울우유 생크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애플립님의 서울우유 생크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애플립
리뷰19
조회수 60 작성일자 25.12.16
홈더하기의 생크림 너무먹고싶어서 식빵과함께 한통을 다 찍어 먹었어요 !!! 부드럽고 너무맛있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ml)
335kcal
서울우유생크림
4.9(리뷰 39개)
·식단기록46회0
애플립
리뷰19

1인분(100ml)
335kcal
서울우유생크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