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98664님의 해태 코코팜 피치핑크 복숭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98664님의 해태 코코팜 피치핑크 복숭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98664
리뷰375
조회수 39 작성일자 25.12.16
코코팜 처음먹어보는데 알갱이가 씹히면서 맛있네요 ㅎㅎ 저는 탄산위주로 먹어서 이런 음료는 잘 안먹긴 하는데 알갱이 씹히는게 매력있네요!!
#일반식 #간식

1잔(300ml)
159kcal
해태코코팜 피치핑크 복숭아
4.8(리뷰 29개)
·식단기록1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