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보라님의 홍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우주보라님의 홍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우주보라
리뷰6207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0.12
저녁먹고 후식으로 홍시 먹었어요 평소에도 감을 좋아하는데 홍시 오랜만에 먹으니 달달하고 너무 맛있네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냉동실에 얼렸다 아이스크림 처럼 먹어도 시원하고 아주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66kcal
홍시
4.8(리뷰 87개)
·식단기록4천+0
우주보라
리뷰6207

1인분(100g)
66kcal
홍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