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6723님의 알감자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6723님의 알감자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6723
리뷰1342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16
알감자 조림~~♡
크기가 작아 아이들이 먹기에도 좋고 어른들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알감자 ~~간단하면서 영양 가득한 달큰 짭쪼름한 맛 맛있어요 ~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09kcal
알감자조림
4.9(리뷰 92개)
·식단기록57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