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돌도리님의 군만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분돌도리님의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분돌도리
리뷰1121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16
남은 국물 두루치기에 군만두 구워서 한끼 해결했네요ㅎㅎ 만두는 에어프라이어 굽눈 것보다 좀 힘들어도 후라이팬에 굽는게 훨 맛있다는~
#일반식 #점심

1개(19g)
49kcal
군만두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만+0
분돌도리
리뷰1121

1개(19g)
49kcal
군만두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