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돌도리님의 돌솥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분돌도리님의 돌솥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분돌도리
리뷰1121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16
돌솥비빔밥은 늘 즐겨 먹는 음식이에요~ 밥이랑 나물이랑 야채 비율도 좋아서 고추장 듬뿍 넣고 비벼 먹으면 너무너무 맛이 좋네요 어쩔 수 없는 한국인인가봐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21kcal
돌솥밥
4.8(리뷰 258개)
·식단기록8천+0
분돌도리
리뷰1121

1인분(300g)
421kcal
돌솥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