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63792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63792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63792
리뷰229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17
너무 탄 맛만 나는 게 아니라 고소하면서도 끝맛이 깔끔해서 매일 마셔도 질리지 않을 맛입니다. 날씨 쌀쌀할 때 손에 들고 마시니까 몸도 따뜻해지고 정신이 번쩍 드는 게 역시 아메리카노가 최고네요
#일반식 #아침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7개)
·식단기록12.1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