ㅉㄴㄴ님의 풀무원 아임리얼 스무디 스트로베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ㅉㄴㄴ님의 풀무원 아임리얼 스무디 스트로베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ㅉㄴㄴ
리뷰2105
조회수 38 작성일자 25.12.17
아임리얼 딸기이에요
과일 100프로래서 자주 사먹어요
얼음 동동 띄워먹으면 시원하고 더 맛있어요
까페에서 과일음료 사먹을 필요가 없어요
아이들도 좋아해요
#일반식 #저녁

1잔(190ml)
135kcal
풀무원아임리얼 스무디 스트로베리
5.0(리뷰 3개)
·식단기록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