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턴가족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민턴가족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턴가족
리뷰3101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17
딸기가 안이 꽉찬 느낌입니다.
과즙도 풍성하고 단맛이 있어 맛있어요.
크기도 커서 하나 먹어도 과장해서 배부르다는 표현을 쓸정도로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민턴가족
리뷰3101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