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옥맘님의 죽이야기 전복죽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홍옥맘님의 죽이야기 전복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홍옥맘
리뷰157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17
전복 사와서 끓이면 더 좋겠지만 게으른 관계로 기성 전복죽을 사와서 먹습니다. 요즘은 정말 잘 만들어 나와서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80g)
544kcal
죽이야기전복죽
4.8(리뷰 146개)
·식단기록1.1만+0
홍옥맘
리뷰157

1인분(380g)
544kcal
죽이야기전복죽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