깽앵스님의 교촌 닭가슴살 소시지 할라피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깽앵스님의 교촌 닭가슴살 소시지 할라피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깽앵스
리뷰2651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17
닭가슴살 소시지~ 할라피뇨맛~
맛이 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도 있고 다 맛있어요
렌지에 돌려서 먹으니 간단하고 단백질보충도됨
#일반식 #저녁

1인분(70g)
135kcal
교촌닭가슴살 소시지 할라피뇨
5.0(리뷰 3개)
·식단기록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