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11162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11162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11162
리뷰69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17
아침에 여유롭게 커피빈 아메리카노 한잔 마셨어요
요즘은 추워서 따뜻하게 먹는게 좋더라구요
빵과 함께 먹으니 맛있어요~
#일반식 #아침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7개)
·식단기록12.1만+0
지니5511162
리뷰69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