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781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17
첫 딸기가 제일 맛있는것 같아요. 달달한게 신맛이 거의 없어요. 첫딸기를 시작으로 이제 조금씩 조금씩 셔집니다. 지금 많이 드세요.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알수없음
리뷰1781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