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01님의 먹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01님의 먹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01
리뷰1939
조회수 34 작성일자 25.12.18
요렇게 먹태 껍질 안에 소복히 뜯어 얹어서 나오는
먹태채 가 있어서 그대로 안주상에 내어도 좋고
살짝 렌지나 에어프라이어, 오븐등에 구워 내면
바삭하고 구수한 안주가 되니 요렇게 자주 먹어왔
어요.
#일반식 #간식

100g(100g)
353kcal
먹태
4.9(리뷰 131개)
·식단기록47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