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01님의 브로콜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01님의 브로콜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01
리뷰1939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2.18
마트에서 싱싱한 브로콜리 사 왔습니다.
예전에는 브로콜리 를 데쳐
초고추장에 찍어 먹었는데
요즘은 그보다는
데쳐 시금치나물 마냥 무쳐 먹어도 맛있고
감자를 삶아 함께 샐러드를 해도 맛있답니다.
물론 개인적인 제 입맛이긴 합니다.
반찬으로
그냥한 끼 식사로 먹어도 좋은
브로콜리와 감자로 샐러드를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60g)
108kcal
브로콜리
4.8(리뷰 487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