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양반 소고기죽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양반 소고기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843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18
다진 소고기랑 죽의 조합입니다
짜지 않으면서도 감칠맛도 좋습니다
젓갈이나 장조리 올려먹어도 맛있고 김 뿌려먹어도 맛나요
#일반식 #점심

1인분(288g)
160kcal
양반소고기죽
4.8(리뷰 59개)
·식단기록915회0
짱구뉜
리뷰12843

1인분(288g)
160kcal
양반소고기죽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