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자몽블랙티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허니자몽블랙티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허니자몽블랙티
리뷰245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18
회도 종류가 많고 맛도 천차만별입니다
정말 진짜로 맛잇엇어요 이거 횟집에서 썰어달라고 할 때 두툼하게 쓸어달라고해서 먹으면 입안에 가득하니 진따 맛잇어요
회가 남으면 회덮밥해서 먹으면 맛잇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