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댕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도댕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도댕
리뷰51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18
청라에서 먹은 대방어+대광어 세트에요 겨울엔 방어 최소 3번은 먹어야죠! 광어 지느러미도 살살 놀았어요..근데 생각보다 방어가 탄탄한 느낌이 없고 살짝 흐물흐물해서 아쉬웠던 곳입니다ㅠ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
도댕
리뷰51

1인분(150g)
191kcal
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