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와의행복님의 숙주나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기와의행복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기와의행복
리뷰410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18
저녁반찬으로 숙주나물~입니다.
살짝 데쳐서 시금치 무치듯이 무쳤어요.
끓는물에 데쳐서 열을 식힌뒤 살짝 짜주면
아삭거리고 맛있어요. 소금과 마늘
참기름으로 간단하게 무쳐내면 끝~
#일반식 #저녁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