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마미임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리치마미임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리치마미임
리뷰412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18
[ 대방어회 ]
겨울이 제철인 대방어
이마트에 갔다가 하나 사왔어요
두툼하게 썰은 대방어는
고소하고 감칠맛이 일품이네요
간장에도 맛있고
초고추장도 맛있고 ~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
리치마미임
리뷰412

1인분(150g)
191kcal
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