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돌솥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돌솥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8
돌솥밥은 갓 지은 밥에서 고소한 곡물 향이 솔솔 올라오고, 한 숟갈 뜨면 쫄깃하면서도 포슬포슬한 식감이 입안을 가득 채운다. 각종 곡물과 견과가 밥에 자연스럽게 배어 고소함과 담백함이 어우러져 밥만 먹어도 든든하고, 밥솥에서 살짝 눌러 붙은 고소한 누룽지까지 맛볼 수 있어 한 끼로 충분히 만족스러운 한 그릇이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21kcal
돌솥밥
4.8(리뷰 258개)
·식단기록8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