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63님의 오뚜기 간장버터삼각김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대문63님의 오뚜기 간장버터삼각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대문63
리뷰2754
조회수 33 작성일자 25.12.18
짭조름한 간장과 부드러운 버터의 조화가 환상적입니다. 한 입 베어 물면 입안 가득 퍼지는 고소한 향과 감칠맛 덕분에 자꾸 손이 가네요. 간단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주는 최고의 한 끼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50kcal
오뚜기간장버터삼각김밥
4.0(리뷰 2개)
·식단기록1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