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머리앤04님의 해태 코코팜 피치핑크 복숭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빨간머리앤04님의 해태 코코팜 피치핑크 복숭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빨간머리앤04
리뷰783
조회수 34 작성일자 25.10.13
코코팜 복숭아맛 요거 젤 맛있는것 같아요.
마실때 씹히는 알맹이도 너무 맛있고 달콤한 복숭아 향이나는 음료도 기분좋게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잔(300ml)
159kcal
해태코코팜 피치핑크 복숭아
4.8(리뷰 29개)
·식단기록1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