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또1님의 양반 소고기죽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또또1님의 양반 소고기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또또1
리뷰952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18
아침에 간단하게 죽을먹었다
며칠전 감기걸려서 못먹을때
사다놓은 소고기죽
전자렌즈에 데워서 기름넣고
먹으면 꽤 든든하다
#일반식 #아침

1인분(288g)
160kcal
양반소고기죽
4.8(리뷰 59개)
·식단기록915회0
또또1
리뷰952

1인분(288g)
160kcal
양반소고기죽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