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자리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게자리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게자리
리뷰214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19
성북동에있는 비양도를 다녀왔어요 메인요리중모둠사시미를 맛있게먹었어요 참치 광어 도미등회가신선하고 쫄깃해서 해산물을 좋아해서 그런지 손이자꾸가더라구요 좋은식사였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
게자리
리뷰214

1인분(150g)
191kcal
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