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산님의 서울우유 생크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벽산님의 서울우유 생크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벽산
리뷰1795
조회수 30 작성일자 25.12.19
흰연탄빵에 같이 주는 생크림이예요
부드럽고 고소하고 달아요
연탄빵이 많이 달지 않아
생크림으로 살짝 찍어 먹으니 한결 맛이 살아 나네요
다음엔 검은 연탄빵을 먹어 봐야 겠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ml)
335kcal
서울우유생크림
4.9(리뷰 39개)
·식단기록4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