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9424103님의 숙주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s9424103님의 숙주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9424103
리뷰246
조회수 51 작성일자 25.12.19
저번 주 토요일 가족들하고 제일 좋아하는 양고기 요리집에 다녀왔어요.
양갈비나 프렌치 렉도 맛있지만, 사이드로 나오는 숙주 볶음이 너무 맛있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고 고기랑 같이 먹으면 감칠맛이 배가 되는 거 같아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79kcal
숙주볶음
4.9(리뷰 136개)
·식단기록89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