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를왜말려님의 교촌 레드윙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구를왜말려님의 교촌 레드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를왜말려
리뷰275
조회수 33 작성일자 25.12.19
치킨집가서 폭식하고 온 날이에요 교촌은 항상 자주 먹는데 레드는 매콤 짭잘하고 허니콤보는 달콤해서 맛나요 여러붐은 무엇을 더 선호하나요
#일반식 #야식

1인분(100g)
357kcal
교촌레드윙
4.9(리뷰 42개)
·식단기록463회0
짱구를왜말려
리뷰275

1인분(100g)
357kcal
교촌레드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