ㅉㄴㄴ님의 숙주볶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ㅉㄴㄴ님의 숙주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ㅉㄴㄴ
리뷰2105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19
숙주 남은거랑 고기랑 같이 볶았어요
고기 기름이나와서 같이 맛있게 볶아져요
숙주는 오래 두고 먹을수는 없어서 후딱 먹어야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79kcal
숙주볶음
4.9(리뷰 136개)
·식단기록891회0
ㅉㄴㄴ
리뷰2105

100g(100g)
79kcal
숙주볶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