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07728님의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07728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07728
리뷰717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20
숙주 나물 입니다 ~~~
토요일 입니다
한식뷔페 갔어요
나물이랑 야채 많으네요
간도 잘맞고 아삭아삭 ~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
지니5407728
리뷰717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