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연2lz님의 숙주나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도연2lz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도연2lz
리뷰1086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20
아삭한 식감과 담백한 맛이 살아 있어 깔끔하게 즐기기 좋은 반찬이에요.
가볍게 무쳐도 콩나물 특유의 고소함이 은은하게 느껴지고, 자극적이지 않아 어떤 음식과도 잘 어울려요.
#일반식 #아침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